유아7부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연산홍어젓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19 23:58:26 댓글 0

본문

오마이걸 유아가 쇼케이스에서 7번 운 이유 (feat. 뿌앵마이걸)

#오마이걸 #유아 #YooA
냐뇨뇨 : 애들이 왤케 착하지
나는야미라클 : 마늘공쥬 귀여워죽겠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Y : 항상 같이 활동하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솔로 활동하려니까 얼마나 무섭고 떨렸을까 ㅜㅠ
멤버들 볼 때마다 가족들이 온 것 같고 그래서 안심되고 그러나보다.. 귀엽고 애잔해ㅠㅠ..
장예림 : 유아 원픽임
원민공듀네꽃밭 : 오마이걸 하면 뿌엥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솔로라서 정말 많이 부담되었을 텐데 진짜 고생 많이한 우리 샤샤 언니ㅠㅠ

오버핏? 이건 정도를 지나쳤어요.. | chn sub

#패션 #학생코디 #오버핏

유하~안녕하세요 쩡타쿠여러분들 쩡대입니다
여러분의 구독 좋아요는 사랑입니다잇 ㅎ
⟬⟭기믕써 : 오버핏X 에바핏O
이현지 : 교복은 어쩔수 읎다..
핑키 : 4:18 ..??? 편집자님 뭐하시는거지 그냥 모자이크 해주시던가 ㅠㅠ;;;;;;
_hackBulDak _ : 교복치마 원래 긴데,,,
학생5250 : 썸넬 애 솔직히 반팔은 그래도 봐줄만 했어
근데 후드티는 오버핏이아니라
오바핏인듯..... 어깨선이랑 이런거보니까 원래 그 후드티 자체가
오버핏인데 사이즈를 크게입어서 어벙벙 하다고 해야하나?
아빠꺼 뺏어입은 것같아......
걍 흰색 맨투맨에다(오버핏말고) 청바지(통너무큰거안됌)이렇게만입어도
깔끔하고 기본은 도ㅐ는데,...

[ENG] GOOD GIRL [1회] 퀸 와사비(QUEEN WASABBI) - 안녕, 쟈기? + Look at my! @크루탐색전 200514 EP.1

[1회] 퀸 와사비(QUEEN WASABBI) - 안녕, 쟈기? + Look at my! @크루탐색전

GOOD GIRL vs Mnet
'센' 여자 뮤지션들이 뭉쳐 펼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 Mnet
------------------------------------------------------------------
▶[Mnet] 구독 http://www.youtube.com/channel/UCepUWUpH45hRTi-QePdq1Bg?sub_confirmation=1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지금 뜨는 동영상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95607?from=youtube
▶[Mnet] 라이브 : http://www.tving.com/live/player/C00579
------------------------------------------------------------------
#GOODGIRL#굿걸#누가방송국을털었나#Mnet#엠넷#효연#치타#에일리#제이미#슬릭#장예은#윤훼이#전지우#퀸와사비#이영지
아이캔두잇 : 카디비보고 왔더니 귀엽네
HI Shin : 노래는 재밌고 좋은데, 라이브 씹망이네 ㄷㄷ;
독부왜노 : 성상품화=와꾸 이거 팩트였네 ㅋㅋ 제니 존나불쌍하다 ㄹㅇ
박우민 : 1:13 한국인 리액션 1:17 미국교포 리액션
끼룩룩끼 : 우와.. 보고도 안꼴리는건 처음임

... 

#유아7부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chonirs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