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캐주얼단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술공주 조회 26회 작성일 2020-10-20 12:21:41 댓글 0

본문

MC들이 뽑은 어디든 다~ 어울리는 '절대슈즈'는? [팔로우미9] 4회

필수소장각!
어디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기본템 절대슈즈는?

뷰티 유목민들을 구하러 6명의 뷰티 전도사가 나섰다!
9번째 시즌을 맞아 확 바뀐 [팔로우미9],
매주 화요일 밤 9시 패션앤!
su.e jeong : 단화팀은 신발이 확튀는데,하이힐팀은 신발이 화려하고 이쁜데도 안튀는것 같았아요..
Jack Lim : 이쁜 디자인들 많네~
최인경 : 키 크고 날씬하신 분들이 신어서 나온 결과가 아닐까용 저 포함 키작녀들은 아무래도 힐이 낫지 않을지..
Sall Sall : 서로 겉으로 까면서 친한듯보여서 재밌어요
김수민 : 손수현 존예ㅠ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한 번 사면 평생 신을 가성비 클래식 운동화★

여러분들을 위한 오늘의 꿀팁은!!
바로 운동화! 스니커즈인데요!!

매일 구두나 부티를 신으면 발도 아프고..
발이 편하면서 스타일리쉬한 슈즈는 없냐구요?!

그래서 준비했답니닼ㅋㅋㅋㅋㅋ
제가 요즘 목 디스크에 걸려서
운동화를 신고 다니는데
편하면서 시크함까지 잡을 수 있는
패알못 분들을 위한 무조건 성공하는 클래식한
운동화들!! 제가 알려드릴게욬ㅋㅋㅋ

10년 아니 100년(?)도 신을 수 있는ㅋㅋㅋ
유행도 안 타고 어느 룩에도 다 잘 어울리는
클래식한 스니커즈!!

도움이 되셨거나 유용하셨으면 아시죠?!ㅋ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띠딧!!!!!


#운동화 #운동화추천 #스니커즈추천

#운동화스타일링 #스니커즈스타일링 #운동화코디 #스니커즈코디

#나이키코르테즈 #뉴발란스9 #반스올드스쿨

#아디다스스탠스미스 #컨버스척테일러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마리메리 : 헐 구글 뭐지... 오늘 운동화 알아본걸 어떻게 알고 추천해주지.....
지민 : 반평발 위한 어글리슈즈 영상도 부탁드려도 될까요?
+어느 코디에도 어울리는거요1
Cass white : 엉니 스탠스미스 말고 슈퍼스타는 어때여?
Therose : 언니, 진짜 궁금한 건데요.
남들은 귀걸이를 사고 또 착용하면서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데 저는 피부가 약해서 귀를 뚫지 못하는데요, 귀찌를 사려고 보니 늘 많은 티가 나서 사용을 꺼리게 되더라구요..
이런 것도 연예인들은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은데 찾기가 어렵네요. 언니한테 조언을 구하고 싶어요.
최혜진 : 좋은 정보 많이 얻어 가요~^^
정장을 많이 입어서 꾸미지않은듯 과하지않게, 세련되게 입고 싶었는데, 이럴때 스니커즈가중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Sub) 가성비 최고! 유행 안타는 클래식 "운동화" 추천 (한 번 사면 평생 신어요,,, 진짜,,,)

5 BEST SNEAKERS #노광고 #노협찬 #운동화추천



한 번 사면 평~생 신는! 클래식한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
제품별 사이즈 팁도 꼼꼼하게 담아봤어요 후후,,, 재미있게 봐주세요



• 의상 정보
상의 (가디건) : 인더모드
http://www.in-themod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369\u0026cate_no=32
상의(슬리브리스) : 인더모드
http://www.in-themod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370\u0026cate_no=32
하의 (청바지) : 히프나틱
http://www.hypnotic.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601203\u0026xcode=003\u0026mcode=006\u0026scode=\u0026type=X\u0026sort=manual\u0026cur_code=003006\u0026GfDT=Z2Z3UF8%3D




e-mail : ahyunfrom@gmail.com
instagram : @ahyunfrom
https://www.instagram.com/ahyunfrom/
에이프롬 ÁFROM : 운동화를 시작으로 “유행 안타는 클래-식 평생템” 시리즈를 기획 중입니다! 다음 제품은 뭘로 준비해볼까요,,,?
동훈 : 에이프롬님 항상 청바지가 너무 잘어울리시는데 주로 어디서 구매하시나욤? 이영상 바지도요!
하늘소녀ˇ : 요즘 운동화 사려고 알아보고 있었는데 잘 보고 가여!!!
설명도 잘 해주셔서 덕분에 살 운동화도 바로 정했던 것 같아요!!!
추천해주신 신발들 모두 하나하나 다 너무 예쁘고 마음에 들어서 고민 엄청 했다는...
이런 컨텐츠 너무 좋구ㅠㅠ 좋아요ㅠ
너무너무 감사하고 건강 잘 챙기시고 항상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Nazarena Figueroa :

Hgc Lopki : I just want to to where can I buy this jeans

... 

#여성캐주얼단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70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chonirsp.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