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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총장 조회 25회 작성일 2020-10-20 19:48:1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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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물 사용자 vs 내추럴 운동법 확실하게 구분시켜 드립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항상 댓글 달아주시던
약물 사용자와 내추럴 운동 루틴과 방법에 대한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영상의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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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make these videos to motivate people and inspire them for a better workout. We do not own the clips we use in most cases. Our understanding is that it is in correlation to Fair Right Use, however, given that it is open to interpretation, if any owners of the content clips would like us to remove the video, we have no problem with that and will do so as fast as possible. Please email us if you have any concerns at okidokiyo1207@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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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추럴 #약쟁이 #운동법
일반인클라쓰 RONIE :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신의 역량과 회복 속도에 맞는 방법을 찾기 위해서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고 여러 프로그램들과 루틴을 경험해보고
자신에게 도움이되는 부분들만 적용하신다면 구독자 분들 개개인에게
맞는 루틴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ㅎㅎ
구독자 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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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vid Kim : 볼륨하니까 궁금한데 앞뒷면 볼륨 비율이 어케 돼요? 아무래도 상체는 가슴보다는 등이 더 많이 치고 하체는 앞면을 뒤보다 많이 치는거 같은데. 반반은 아닐꺼같지만 궁금해요~
방진우 : 롸니형 주 6일운동 할수있는데 일요일날이 무조건 하는게 아니라 둘쨋즈엔 쉬고 넷쨋주에도 쉬는데 그러면 3분할 어떻게 해야돼? 수요일 쉬는거자나
apollyon0816 : 내츄럴은 건강위주니까 자기 하고 싶은데로 하면 되고 로이더는 선수로 뛰야 하니까 존나 최고중량으로 존나 빡세게 해야 함.
김바보 : 네추럴 약물 구분이 아니라 회복력에 따라 분할이 다른데 대다수 케미컬선수들은 회복력이 인간수준이 아니기에 5분할을 케미컬 선수 운동이라고 하고 2분할을 네추럴 운동이라고 대부분 말하는거임
본인이 해보고 회복력이 좋아서 받아들일수 있으면 5분할이 아니라 10분할이던 나발이던 하루에 3시간씩 웨이트하면 됌
근데 본인이 회복력이 약하다면 너무 높은 분할은 메스성장보단 데피성장이 되고 회복력대비 너무많은 세트는 오히려 번아웃이 오니까 본인 몸에 대해 잘 알고있고 다양한 운동법을 해봐야 각자 맞는 분할을 할수있음

네츄럴보디빌딩 훈련편 최종 정리//여기에서도 정답을 못찾으신다면 어디에도 정답은 없습니다.

먼저 어그로 제목 죄송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자신있는 내용입니다.


왜냐하면 해외의 많은 네츄럴보디빌딩코치들이 권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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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헤매고 있는 많은 분들이 이 영상에서 올바른 길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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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댓글로 남겨주세요
^오^

인스타: naturalbodybuilding_department (네츄럴보디빌더 사진 업로드)
페북: 기토일(페이스북 내츄럴운동인들의 모임에서 활동)
네츄럴보디빌딩학과 : 월
벤3x8
덤벨체스트프레스3x12
체스트플라이3x15
턱걸이3x8
랫풀다운3x12
사레레3x15
리어델트3x15


스쿼트4x12
렉프3x30
핵스쾃3x12
컬3x15
익스텐션3x15
카프3x15


인클라인벤치3x12
바벨로우4x10
시티드바벨숄더프레스4x12
클로즈그립벤치3x12
바벨컬 3x15
덤벨 트라이셉스 스컬크러셜 3x15
덤벨 컨센트레이션3x15


데드4x12
루마니안3x12
런지3x15
컬3x12
익스텐션3x12
카프 3x15
알맹 : 선생님 솔직히 취미헬창러라 프로그램돌려야 더효율적인건알겠는데 로이더마냥 주7일 지칠때까지운동하는 고볼륨을 포기못하겠습니다...ㅠㅠ
패고탈출!!! : 총장님!! 주4회랑 주5회중엔 당연히 주5회가 근비대에 있어서 유리하겠죠???
ydwon0131 : 개인적으로.. 하체근비대는 안좋아해서..(이미 너무 두꺼움...) 이런 루틴 괜찮을까요?

주 5회, 운동종류 6가지 (그다음주는 당기기/하체 3일 밀기 2일)
밀기 (가슴3, 어깨2, 삼두1)
당기기 (등3, 이두1) / 하체(스퀏,데드 스트렝스 5x5로 진행)
밀기 (가슴2, 어깨3, 삼두1)
당기기 (등3, 이두1) / 하체(스퀏,데드 스트렝스 5x5로 진행)
밀기 (가슴3, 어깨2, 삼두1)

주 4회, 운동종류 5가지
밀기 (가슴3, 어깨3, 삼두1)
당기기 (등4, 이두1) / 하체(스퀏,데드 스트렝스 5x5로 진행)
밀기 (가슴3, 어깨3, 삼두1)
당기기 (등4, 이두1) / 하체(스퀏,데드 스트렝스 5x5로 진행)
디자인유얼헬스 : 영상들 모두 잘봤습니다 ^_^
혹시 시합준비에 들어갈때도 훈련 프로그램은 똑같나요??

다이어트에 진행할때도 근비대프로램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

다이어트시 보통 스트렝스가 줄어들고, 스트렝스 운동시 관절에 부담이 간다는 이야기도 들어서요;)

[Natural]내츄럴은 무게가 답입니다.

http://bj.afreecatv.com/gpd3333 :갓대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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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C : 벤치 80 굉장히 무거운건데
Tiger J : 역도선출이 알려줘도 못 알아 먹으면 ... 할많않!
진영택 : 너무 공감합니다. 저도 벤치할때 가슴을 더 쓰게 되니까 오히려 무게가 더 줄었는데 이런 이유였군요. 좋은 방안으로 나아가고 있다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툴페이 : 자극 고립으로 40kg정도로 횟수좀 많이하고 노펌핑 C컵 가능하나요
Leebron : 나이는 어떻게 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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